노하우센터 시작노하우 운영노하우 마케팅노하우 성공인노하우 정보노하우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순서 헷갈리시나요?-[마케팅전략],마케팅노하우,노하우센터.
[마케팅전략]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순서 헷갈리시나요? [0]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진행순서

 

안녕하세요 우강마케팅 입니다

스마트스토어나 다른 쇼핑몰 운영하고 있으신 분!

또는 관심이 있으신분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요즘 들어 온라인쇼핑쪽 중국에서 많이 넘어오기도 해서 가격 경쟁이 점점 붙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는 오래가기위해 단순히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필요한 

부분을 어필하고 제품의 디자인과 장점을 잘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해요

 

상세페이지를 잘만들어야 하는 이유죠!

사람은 소비할 때 합리적이라 생각하지만 매우 감정적이에요 ㅎㅎ

그 부분을 건드려 주거나 내가 필요한 기능을 직접 눈으로 볼 때, 가격에 덜 민감해지고 구매로 선택하게 됩니다

(직접 느끼기도 했고, 마케팅 연구하고 배우다보면 인지하게 되는 내용이죠)

 그럼 상세페이지 어떻게 잘만들죠?

 먼저, 많은 업체들이 직접 상세 페이지를 제작하려 하지만, 전문성 부족으로 퀄리티가 낮아지는 문제가 있죠.

 그게 제품의 장점과 메리트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해 판매가 안되는 결과까지 가더라구요

 이런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게 간단한 프로세스 알려드릴게요

 

우선, 제품 정보와 경쟁 업체를 분석합니다.

고객사의 브랜드 컨셉, 타겟, 시장 경쟁 제품, 제품 소구점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합니다.

필요한 경우, 상세 페이지에 들어갈 모든 이미지와 썸네일을 촬영하고 보정 작업도 진행해야겠죠

 내가 못하겠다? 맡기면 됩니다.

 다음으로, 상세 페이지를 기획합니다.

직접 기획이 가능하다면 기획안을 작성해서 디자이너에게 넘기면 됩니다

 그게 안되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잘하는 사람에게 맡기면 됩니다

 > 그렇게 해서 기획까지 완료됐다면

 

세 번째 단계는 수정 및 최종 등록입니다.

디자이너에게 맡겼다면 1차 제작 컨펌을 받고, 수정사항을 피드백합니다. 디자인 작업은 추상적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처음부터 빠르게 생각을 통일하고 실행하여 1차 컨펌과 수정사항을 전체적으로 체크한 다음 수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깔끔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수정해야할 부분을 잘정리해서 전달해줘야 서로 소모가 없어요.

 

결과적으로,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기획, 수정, 결과까지 단기간에 빠르게 완성됩니다.

 

디자인 구성은 제품의 장점, 타 업체와의 차별성, 실제 사용 시의 모습을 담은 짧은 영상까지 적절히 배치함으로써, 고객의 체류 시간이 대폭 늘어나게 될겁니다.

 이처럼 상세 페이지를 잘 구성하면, 고객이 바라보는 제품의 가치가 크게 향상됩니다. 그 다음에 리뷰가 없다면 체험단 진행해서 채워놓고

 네이버 광고나 다른 매체 마케팅을 통해 상품을 노출시키고, 전환되는 데이터를 최적화하여 수익률을 극대화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상품에 자신이 있지만 고객이 알아주기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이런 프로세스를 미리 생각하고 알고하느냐

 아니면 그냥 진행하면서 하나하나 부딪히고, 이렇게 저렇게 돌아가냐

 > 시간은 후자가 엄청 잡아먹습니다

>> 결과는 거의 똑같거나 미리 생각하고 진행하는게 퀄리티가 높습니다

 그럼 오늘 알려드린 프로세스 미리 생각하고 진행을 안 할 이유가 없죠?

 많은 분들이 짧은 제 글을 보시고, 상세페이지 제작하는데 시간이 1시간이라도 단축된다면 완전 만족합니다

 우강마케팅 - 사업의 핵심을 파악하는 온라인종합광고대행사 (xn--939av3xf5jjli98e.com)



이현정19 24-02-21 10:34  조회 : 1364
회원사진이 없습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악플보다 나쁜것이 무플입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는 센스!! 나의글,정보 하나가 많은 이의 큰힘이 됩니다.
좋은글에는 감사의 "추천버튼", 공감가는 댓글에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나누면 즐거움이 두배^^~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마케팅노하우 
매니져: 셀클럽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연관검색어, 검색창 자동완성, 바로가기등록 만드는비법..  [115] 돌쇠 59262
셀클럽 블로그 홍보효과 입증되고 있습니다~ 일방문자 만명에 도...  [116] 나눔돌쇠 54441
2404 쇼핑몰 검색광고SEO세팅 궁금하시죠?     우강마케팅 32
2403 쇼핑검색광고 핵심포인트와 순서 알고 가세요..     우강마케팅 937
2402 상세페이지 어떻게 잘 만들까요?   우강마케팅 1005
2401 온라인 쇼핑몰, 중요한건 설득력입니다.   우강마케팅 612
2400 구글 SEO 큰 파도가 밀려옵니다.   구글SEO연구... 358
2399 온라인쇼핑을 위한 블로그운영 직접하신다면 블로그 운영 제품판...   우강마케팅 3931
2398 내가 판매하는 제품 태그만 해도 네이버쇼핑으로 유입됩니다.  [1] 우강마케팅 324
2397 쇼핑광고 문제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읽어보세요.   우강마케팅 262
2396 쇼핑광고란 무엇인가 에서부터 접근하세요.   우강마케팅 391
2395 쇼핑광고 키워드 포인트만 알아도 다릅니다.   이현정19 6685
2394 카페 플레이스 많은 고객들이 보고 방문했으면 하는데방법이 없...   이현정19 1352
2393 성공적인 플레이스 마케팅의 비결!   이현정19 28003
2392 개인사업자 마케팅 어떻게 해야할까요?  [1] 이현정19 1563
2391 파워링크 진행사례 궁금하셨지요?   이현정19 3053
2390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순서 헷갈리시나요?   이현정19 1365
2389 블로그 운영할때 꿀팁 알고가세요  [1] 이현정19 1450
2388 구글광고 잘모르셔서 설명해드릴게요  [1] 이현정19 1160
2387 구글광고 설명과 활용에 대해서 아세요?   이현정19 909
2386 구글웹노출과 네이버웹노출 의 차이점(고급정보)  [4] wltlrdlsfe 1689
2385 체험단 효과 왜 없을까요?   이현정19 1432
2384 체험단, 꼭 해야 할까요? 고민되시는분들을 위해!  [1] 이현정19 1249
2383 플레이스 순위 상승법 궁금하시지 않으세요?   이현정19 1176
2382 플레이스 설명 정리해보았어요 활용 안되는이유 뭘까요?   이현정19 1519
2381 쇼핑광고 효과 얼마나 봤나요  [2] 이현정19 960
2380 쇼핑몰 하시는 사장님들은 절대 모르면 안되는 한가지  [3] 이지영65 1378
12345678910다음 


자유홍보/랜덤광고 더보기
N사 로직뚫음 소액결제/신용카드/대...
대행사만 오세요. 저장하기, 트래픽 ...
안녕하세요 오빠들 주목
_______ 대박플 및 비실명 초특가 __...
리워드 1클릭 15원, 유입플 하루 1천...
c팡 오늘home 업데이트 총판 대행사 ...
고퀄 카카오톡 상담/화력계정, 유령...
최저가 010인증, 터지지않는 오래된 ...
카카오톡 텔레그램 강제초대 업체 No...
리워드 1클릭 15원, 유입플 하루 1천...
------플레이스 트래픽,저장하기 60...
안녕하세요 유로DB 입니다 각종디비 ...
1차 TM업체 인생을 갈아넣었습니다 ...
카톡 Tm 유입 전문 업체 한라산유입 ...
N쇼핑 리워드 리뷰작업 자체 실행 저...
제한없이 안전하게 작업 가능합니다....
장득춘 디비 주식 코인 대출 카지노 ...
카카오톡 이용자 보호조치 해제, 장...
게르망 디비 주식 코인 대출 카지노 ...
카톡 텔레그램 인보 인원보장 작업 ...
답답해서 TM 업체 오픈했습니다 감도...
카카오톡 화력계정, 유령계정, 가리...
//010 N사 실명아이디 무한생성 법 ...
감도좋은 디비 주식 코인 대출 카지...
카톡 텔레그램 인보 인원보장 작업 ...
셀로거 셀프리 셀스팟 셀러팀 셀클럽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42-1 역삼하이츠빌딩 19층 / 대표:박정현 / 상호:셀프리 / 사업자등록번호: 201-10-53055 / 이용문의게시판
힘이되는커뮤니티~ 함께만들어가는 커뮤니티~ 성공을 향한 빠른지름길~ 정보와 온기가 넘치는 당신의 최고의 파트너 셀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