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센터 시작노하우 운영노하우 마케팅노하우 성공인노하우 정보노하우
 
 
개인사업자 마케팅 어떻게 해야할까요?-[마케팅전략],마케팅노하우,노하우센터.
[마케팅전략] 개인사업자 마케팅 어떻게 해야할까요? [1]

개인사업자 마케팅 어떻게 해야할까요?

 

많은 분들이 마케팅, 어디서 그리고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몰라서 고민하는데 시간을 많이 씁니다.

단순히 파워링크, 플레이스,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선택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자는 대체로 소규모로 운영되는 독립적이며, 이익 창출만을 목표로 합니다. 이런 청소업체 또는 다양한 사업자( 음식점, 헬스클럽, 골프장, 필라테스 스튜디오, 안경점, 복장 매장 등) 마케팅을 많이 하죠.

그렇지만 놀랍게도 이중 상당수가 마케팅에 대해 '정확한' 지식을 가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어느 정도 알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마케팅의 핵심과 전략을 정확히 알고 있는 사람은 드뭅니다.


청소업체 및 개인사업자 광고

 

네이버 검색광고에 관한 전략적 접근법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청소업체를 예시로 최적화 셋팅의 중요성과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를 효율적으로 운영하려면,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키워드 분류'입니다. 일반적인 광고 대행사나 영업 직원의 설명으로는 그 깊은 물을 헤쳐나가기 힘들 수 있어요. 왜냐하면, 광고 최적화에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최소 한 달에서 최대 3달까지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럼, 왜 이런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지 함께 살펴보죠.

첫 번째로 중요한 것은 '사업 파악'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청소업체가 전문적으로 방역과 소독을 진행한다고 가정해봅시다. 이때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이 서비스가 전국적으로 제공되는 것인지, 아니면 특정 지역에만 제한되는 것인지입니다. 예를 들면, 서울과 수도권 지역만을 대상으로 한다면, 이러한 정보는 키워드 전략 구성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제 키워드 분류의 단계로 접어들게 됩니다.

'입주청소', '이사청소', '청소업체'과 같은 직접적인 키워드가 메인 키워드가 될 것입니다.

또한 '방역업체', '개미 퇴치'와 같은 키워드들은 서브 키워드로 분류될 수 있겠죠.

'서울 입주청소' '서울 이사청소' '강남 청소업체' 등 원하는 지역을 세분화해서 타게팅하는건 지역키워드 그룹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사업자나 광고 담당자가 생각하는 중요 키워드와 실제로 고객이 검색하는 키워드가 다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광고 대상 지역과 연관된 키워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조합을 시도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워드를 세분화했다면, 이제는 각 키워드에 대한 입찰가를 설정해야 합니다.

자동으로 설정한다고 해서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메인 키워드에 적절한 입찰가를 설정한 뒤, 일정 기간 동안 노출 수와 클릭률을 지켜봐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무조건 입찰가를 높이는 것이 좋은 전략이라고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각 키워드의 성능과 비용 대비 효율성을 계속해서 모니터링하며 최적화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네이버 검색광고의 최적화는 단순한 작업이 아닙니다. 여러 변수들을 고려하여 전략을 세워야 하며,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수정 작업이 필요합니다. 일반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만으로는 한계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전문성을 가진 파트너와 협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강마케팅 - 사업의 핵심을 파악하는 온라인종합광고대행사 (xn--939av3xf5jjli98e.com)


이현정19 24-02-28 11:47  조회 : 1543
회원사진이 없습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악플보다 나쁜것이 무플입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는 센스!! 나의글,정보 하나가 많은 이의 큰힘이 됩니다.
좋은글에는 감사의 "추천버튼", 공감가는 댓글에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나누면 즐거움이 두배^^~
최환석1 24-03-05 17:21 
공감 : 0
반대 : 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마케팅노하우 
매니져: 셀클럽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연관검색어, 검색창 자동완성, 바로가기등록 만드는비법..  [115] 돌쇠 59214
셀클럽 블로그 홍보효과 입증되고 있습니다~ 일방문자 만명에 도...  [116] 나눔돌쇠 54383
2399 쇼핑몰 검색광고SEO세팅 궁금하시죠?     우강마케팅 13
2398 쇼핑검색광고 핵심포인트와 순서 알고 가세요..     우강마케팅 807
2397 상세페이지 어떻게 잘 만들까요?     우강마케팅 968
2396 온라인 쇼핑몰, 중요한건 설득력입니다.     우강마케팅 585
2395 구글 SEO 큰 파도가 밀려옵니다.     구글SEO연구... 319
2394 온라인쇼핑을 위한 블로그운영 직접하신다면 블로그 운영 제품판...   우강마케팅 3909
2393 내가 판매하는 제품 태그만 해도 네이버쇼핑으로 유입됩니다.  [1] 우강마케팅 301
2392 쇼핑광고 문제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읽어보세요.   우강마케팅 253
2391 쇼핑광고란 무엇인가 에서부터 접근하세요.   우강마케팅 375
2390 쇼핑광고 키워드 포인트만 알아도 다릅니다.   이현정19 6671
2389 카페 플레이스 많은 고객들이 보고 방문했으면 하는데방법이 없...   이현정19 1332
2388 성공적인 플레이스 마케팅의 비결!   이현정19 27987
2387 개인사업자 마케팅 어떻게 해야할까요?  [1] 이현정19 1544
2386 파워링크 진행사례 궁금하셨지요?   이현정19 3044
2385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순서 헷갈리시나요?   이현정19 1355
2384 블로그 운영할때 꿀팁 알고가세요  [1] 이현정19 1415
2383 구글광고 잘모르셔서 설명해드릴게요  [1] 이현정19 1148
2382 구글광고 설명과 활용에 대해서 아세요?   이현정19 900
2381 구글웹노출과 네이버웹노출 의 차이점(고급정보)  [4] wltlrdlsfe 1676
2380 체험단 효과 왜 없을까요?   이현정19 1417
2379 체험단, 꼭 해야 할까요? 고민되시는분들을 위해!  [1] 이현정19 1236
2378 플레이스 순위 상승법 궁금하시지 않으세요?   이현정19 1166
2377 플레이스 설명 정리해보았어요 활용 안되는이유 뭘까요?   이현정19 1509
2376 쇼핑광고 효과 얼마나 봤나요  [2] 이현정19 954
2375 쇼핑몰 하시는 사장님들은 절대 모르면 안되는 한가지  [3] 이지영65 1369
12345678910다음 


자유홍보/랜덤광고 더보기
리워드 1클릭 15원, 유입플 하루 1천...
다 막히셨죠 유일하게 순위반영되는 ...
카카오톡 이용자 보호조치 해제, 장...
실력으로 승부보는 하울링 TM 입니다...
무한타 좋은 가격 드립니다.
_______________리워드 / 무한타 / ...
/////////////역대최저단가 국내문자...
라스/라스인증/파일화/국내010/네이...
1차 티엠업체 인생을 갈아 넣었습니...
-------- 쇼핑 순위 종결 리워드 트...
,,,,,,,,,플레이스 트래픽,저장하기 ...
장득춘 디비 주식 코인 대출 지노 해...
고퀄리티 카카오톡 상담/화력계정, ...
이중턱 고민이신분 언제든 문의 주세...
대행사만 오세요. 저장하기, 트래픽 ...
_______________리워드 / 무한타 / ...
공놀이 베트남 호치민 풀빌라 베트남...
플레이스 쇼핑 순위 올리고 싶으면 ...
___________올픽메인총판 //
리워드 1클릭 15원, 유입플 하루 1천...
c팡 오늘home 업데이트 총판 대행사 ...
카톡 TM전문 업체 코리안유입입니다
안녕하세요 휴대폰으로 할수있는 창...
답답해서 TM 업체 오픈했습니다 감도...
///// 토스 매체 안전 리워드 메인 ...
셀로거 셀프리 셀스팟 셀러팀 셀클럽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42-1 역삼하이츠빌딩 19층 / 대표:박정현 / 상호:셀프리 / 사업자등록번호: 201-10-53055 / 이용문의게시판
힘이되는커뮤니티~ 함께만들어가는 커뮤니티~ 성공을 향한 빠른지름길~ 정보와 온기가 넘치는 당신의 최고의 파트너 셀클럽